NOTICE 


Photo By Skyraider
成田空航


살다보면,
만나야 하는데도 못만나는 인연이 있고,
만나지 말아야 하는데도 만나게 되는 인연이 있으며,
만나야 하지만 만나서는 안되는 인연도 있었다.

아사코를 이야기한 피천득 선생의 말이 아니더라도,
나도 내 인생에 여러 인연들을 만나며 곰곰히 사람에 대해 생각해보았다.

하지만, 나를 가장 마음아프게 한 사람들은 나와 결국 좋던 싫던 인연으로 엮인
사람들이 아니라, 결국 인연 밖으로 나가버린 사람들이었다.


..사람을 만나는 일이 세상에서 가장 힘들었다, 결국엔.


  
트랙백   |  댓글   |

최근댓글
최근트랙백
fotowall :: ncloud RSS Feeds today :    yesterday :
total :